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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군2: 한글화작업실

수정작업2

작성자파오봇|작성시간11.05.30|조회수157 목록 댓글 0

시모주마 가문의 지도하에 우리의 안전은 가장 경건하고 능력있는 무사들에 의해 보장받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그 가문 없이는 얼마가지 않아 다시 위협을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오미로 돌아가서 최대한 이득을 얻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 지역은 땅이 비옥하고 전쟁이 일어나면 지역의 닌자가 소중한 자산이 되기 때문입니다. 남서쪽의 와카사는 북동쪽의 노토와 에츄보단 그 전략적 중요도가 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을 점령하면 우리의 세력은 유지됩니다.
=> 시모주마 가문의 가장 경건하고 능력있는 무사들로 인해 우리의 안전을 보장받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그 가문의 보호가 사라지면 얼마가지 않아 다시 위협을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오미로 돌아가서 최대한 이득을 얻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 지역은 땅이 비옥하고 전시에 지역의 닌자가 소중한 자산이 되기 때문입니다. 남서쪽의 와카사는 북동쪽의 노토와 에츄보단 그 전략적 중요도가 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을 점령하면 우리의 세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코이키 가문입니다. 우리는 오닌 전쟁이 한창일 때 유명한 승려인 레뇨가 옹호하는 정토진종의 독실한 추종자들입니다. 우리의 성장세를 점검하고 우리의 부를 지키기 위해 오미 지역에서 나가 에치젠과 카가로 가야했던 때가 이 때였습니다. 레뇨의 가르침에 눈뜬 이 지역 사람들은 그들의 흉포한 군주에 등을 돌리고 정토진종을 따르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안식처를 세웠습니다.
=> 우리는 이코이키 가문입니다. 우리는 오닌 전쟁이 한창일 때 유명한 승려인 레뇨가 들고나온 정토진종의 독실한 추종자들입니다. 우리의 성장세를 점검하고 우리의 부를 지키기 위해 오미 지역에서 에치젠과 카가로 가야했던 때가 이 때였습니다. 레뇨의 가르침에 눈뜬 이 지역 사람들은 그들의 흉포한 군주에 등을 돌리고 정토진종을 따르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안식처를 제공했습니다.

 

아래는 수정전 원본을 잃어버렸습니다.
기록 탭은 캠페인중에 모은 통계와 일어난 사건에 관한 중요 정보를 기록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탭은 우리 가문이 현재 배치한 모든 군과 그들의 가능한 실행 개수, 현재 위치, 지휘 장군의 이름과 충성도, 병사들의 수를 보여줍니다. 그 머리말로 정렬시킬 수 있습니다.
=> 이 탭은 우리 가문이 현재 배치한 모든 군과 그들의 남은 실행 개수, 현재 위치, 지휘 장군의 이름과 충성도, 병사들의 수를 보여줍니다. 그 머리말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배들은 육지 유닛을 본토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군대를 선택해서 당신의 함대 위에 우클릭하십시오. 이제 당신의 함대를 움직이고자 하는 땅에 대고 우클릭해서 병력을 내리게 하십시오. 이것은 한 턴의 실행 갯수를 사용할 것입니다.
=> 배로 육지 유닛을 본토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군대를 선택하고 당신의 함대 위를 우클릭하십시오. 이제 당신의 함대를 움직이고자 하는 땅에 대고 우클릭해서 병력을 내리게 하십시오. 이 작업은 한 턴내의 실행 갯수를 소모할 것입니다.

 

배들을 나포한 뒤에 당신의 재정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의 유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신은 돈을 아끼고 함대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배를 선택하고 파쇄 버튼을 클릭해서 배를 해체하고 비용을 회수하십시오.

=> 배들을 나포한 뒤엔 당신의 재정상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의 유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신은 함대 수를 줄여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배를 선택하고 파쇄 버튼을 클릭해서 배를 해체하고 비용을 회수하십시오.

 

당신의 유닛은 사누키 점령 목표를 이행하기 전에는 더 이상 이방향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 당신의 유닛은 사누키를 점령하기 전에는 더 이상 이방향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아래는 수정전 원본을 잃어버렸습니다.
당신의 유닛은 이요를 점령하기 전에는 더 이상 이방향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성을 방어하지 않고 떠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 캠페인을 시작하기도 전에 가문이 점령당하고 끝장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성을 방어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캠페인을 시작하기도 전에 가문이 점령당하고 끝나버릴 수 있습니다.

 

아래는 수정전 원본을 잃어버렸습니다.
팀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들을 한 팀으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4명까지 할 수 있는데 당신은 다른 비슷한 팀들과의 대전을 찾아볼 수 있고 또한 다른 작은 팀들을 병합해서 대규모 대전을 치룰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를 찾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배 승선원의 경력은 배가 항복, 패주 또는 파괴된 때문에 더 이상 전투를 치를 수 없을때를 빼곤 유닛의 경력과 똑같습니다. - 승무원들이 획득한 모든 경력점수는 전투에 참가한 배들에게 나눠집니다.
=> 배 승선원의 경험치는 배가 항복, 패주 또는 파괴되어 더 이상 전투를 치를 수 없을 때를 빼곤 유닛의 경험치와 똑같습니다. - 승무원들이 획득한 모든 경력점수는 전투에 참가한 배들에게 나눠집니다.

 

유닛이나 배가 이동중 장군이 전사하면, 그들은 산산조각나게 될 것이고 그 이후 그들을 규합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장군의 죽음에 이어 패주하는 유닛 또는 배 역시 자동적으로 산산이 부서질 것이고 어린 장수들이 여럿있어도 이것을 막을 순 없습니다. 장군이 전혀 없이 배치된 군이나 함대는 어느 시점에서건 패주하면 언제나 산산조각나게 되있습니다.
=> 유닛이나 배의 이동중 장군이 전사하면, 그들은 흩어질 것이고 그 이후 그들을 규합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장군의 죽음에 이어 패주하는 유닛 또는 배 역시 자동적으로 흩어질 것이고 다른 장수들이 있더라도 이것을 막을 순 없습니다. 장군 없이 배치된 군이나 함대는 패주하면 언제나 흩어지게 되있습니다.

 

헌황이 우리 다이묘를 쇼군으로 선포한 바 우리는 쇼군 기병 유닛, 가장 가까운 아군 항구에 기함 "니혼 마루" 그리고 우리의 통제하에 있는 어느 곳에서도 동종의 배를 만들 수 있는 능력, 우리의 땅 전체에서 세금 수입의 10퍼센트 보너스, 우리 군내 모든 유닛에 사기 진작을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 천황이 우리 다이묘를 쇼군으로 선포한 바 우리는 쇼군 기병 유닛, 가장 가까운 아군 항구에 기함 "니혼 마루" 그리고 우리의 통제하에 있는 어느 곳에서도 동종의 배를 만들 수 있는 능력, 우리의 땅 전체에서 세금 수입의 10퍼센트 보너스, 우리 군내 모든 유닛에 사기 진작을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지역의 재산은 성, 농장, 항구와 지역의 특수 건물들이 생산한 기본 수입의 합계에서 세금을 뺀 것입니다. 이것은 지역 세부사항 패널의 왼쪽 하단부에 표시가 됩니다. 오른쪽 하단부에는 다음 시즌과 다가 올 매 시즌에 대해 성의 경제 성장에 추가로 영향을 주는 요소들이 표시됩니다.
=> 지역의 재산은 성, 농장, 항구와 지역의 특수 건물들이 생산한 기본 수입의 합계에서 세금을 뺀 것입니다. 이것은 지역 세부사항 패널의 왼쪽 하단부에 표시가 됩니다. 오른쪽 하단부에는 다음 시즌과 다가 올 매 시즌에 대해 성의 경제 성장에 영향을 주는 추가 요소들이 표시됩니다.

 

반역에는 두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충성도가 낮아진 장군은 다른 놈에게 붙어버리기 보단 자신의 가문을 일으키고자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그는 군대를 일으켜서 가까운 성을 차지하려 합니다. 농부들의 반란은 대규모 반란군으로 커질 수 있습니다.
=> 반역에는 두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충성도가 낮아진 장군은 다른 놈에게 붙어버리기 보단 자신의 가문을 스스로 일으키고자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그는 군대를 일으켜서 가까운 성을 차지하려 합니다. 또한 두번째로 농부들의 반란이 있을 수 있는데 대규모 반란으로 커질 수 있습니다.

 

불행이 너무 커지면 농민들은 폭동을 일으킬 것입니다.폭동일 일으킬 요소에는 다이묘의 명예가 낮은 상태, 식량고갈, 세금정책, 어떤 지역에 적군이 난동을 일으키는 것과 종교적 불안등이 있습니다.
=> 불행이 너무 커지면 농민들은 폭동을 일으킬 것입니다.폭동 유발 요소에는 명예가 없는 다이묘, 식량고갈, 세금정책, 어떤 지역에 적군이 난동을 일으키는 것과 종교적 불안등이 있습니다.

 

어떤 가문은 조건을 받아들이게 하기 위해 약간의 "특별 항목"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뭉치돈이나 규칙적인 지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완료되면 마쯔다 가문에 거래 조건을 내밀기 위해 제안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조건을 바꾸어 다시 시도할 필요도 있습니다.
=> 어떤 가문은 거래를 받아들일 조건으로 약간의 "특별 항목"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뭉치돈이나 규칙적인 조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면 마쯔다 가문에 거래 항목을 내밀기 위해 제안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조건을 바꾸어 다시 시도할 때도 있습니다.

 

당신의 닌자를 사누키 안으로 멀리 이동시키십시오. 소고 가문의 수도가 보이면 그를 이용해서 성문 파괴 행위를 하여 앞으로 있을 공격에 취약하게 하십시오.
=> 당신의 닌자를 사누키 안으로 멀리 이동시키십시오. 소고 가문의 수도가 보이면 그를 이용해서 성문 파괴 행위를 하여 앞으로 벌일 공격에 취약하게 하십시오.

 

다이묘에게는 그가 이끄는 가문에 충성도는 없는 대신 명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명예를 잃으면 차례로 그의 장군들의 총성도에 영향을 끼칩니다. 명예 실추를 일으키는 요소에는 다이묘가 이끄는 군대의 괴멸적 패배, 조약이나 동맹 파기, 성의 약탈, 많은 실패나 반역의 위험을 무릅쓰고 불명예스런 장군을 살려두는 것 또는 가문의 기독교로의 개종등이 있습니다. 다이묘의 명예를 올려주는 요소에는 다이묘가 이끄는 군대의 영웅적 승리 나 어떤 가문을 파괴시키는 것, 종속 가문을 접수하는 것 또는 쇼군이 되는 것등이 있습니다.
=> 다이묘에게는 그가 이끄는 가문에 충성도는 없고 대신 명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명예를 잃으면 차례로 그의 장군들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명예 실추를 일으키는 요소에는 다이묘가 이끄는 군대의 괴멸적 패배, 조약이나 동맹 파기, 성의 약탈, 많은 실패나 반역의 위험을 무릅쓰고 불명예스런 장군을 살려두는 것 또는 가문의 기독교로의 개종등이 있습니다. 다이묘의 명예를 올려주는 요소에는 다이묘가 이끄는 군대의 영웅적 승리 나 어떤 가문을 파괴시키는 것, 어떤 가문을 접수하는 것 또는 쇼군이 되는 것등이 있습니다.

 

일본은 화산활동, 지진, 홍수, 가뭄, 쯔나미, 화재, 태풍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불시에 그러한 재난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징조를 무시하고 필요한 종교의식을 수행하지 않으면 재난 발생의 결과를 맞을 수 있습니다. 재앙들은 건물에 피해를 줄 수 있고, 지역 성장과 재산을 감소시키거나 식량 생산을 저해할 수 있어 사람들 사이에 불행을 일으킵니다.
=> 일본은 화산활동, 지진, 홍수, 가뭄, 쯔나미, 화재, 태풍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언제라도 그러한 재난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징조를 무시하고 필요한 종교의식을 수행하지 않으면 재난 발생의 결과를 맞을 수 있습니다. 재앙들은 건물에 피해를 줄 수 있고, 지역 성장과 재산을 감소시키거나 식량 생산을 저해해서 사람들 사이에 불행을 일으킵니다.

 

모든 사람의 행복하게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세금과 공공질서 사이에서 균형을 모색하면 당신 가문의 번영에 도움을 줍니다. 세금과 수입을 만족스럽게 정하셨으면 패널을 닫으십시오. 턴 종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당신의 변경값이 적용될 것입니다.
=>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세금과 공공질서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내면 당신 가문의 번영에 도움을 줍니다. 세금과 수입을 만족스럽게 정하셨으면 패널을 닫으십시오. 턴 종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당신의 변경값이 적용될 것입니다.

 

우리 가각의 영토가 서로 인접해 있을 때 다른 가문과 외교를 펼치고 전쟁을 치룰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가문을 발견하기 위해 해안을 따라 우리 함대를 더 멀리 보내거나 우리 요원을 알려지지 않은 땅으로 보내서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원없이 너무 멀리 보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우리는 적대적인 이웃의 비열함에 망할 수도 있고 우리 배를 해안에서 너무 멀리 보내어 소모 상황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 우리 각각의 영토가 서로 인접해 있을 때 가문간에 외교를 펼치고 전쟁을 치룰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가문을 발견하기 위해 해안을 따라 우리 함대를 더 멀리 보내거나 우리 요원을 알려지지 않은 땅으로 보내서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원없이 너무 멀리 보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우리는 적대적인 이웃의 비열함에 망할 수도 있고 우리 배를 해안에서 너무 멀리 보내어 소모전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 유닛들은 전투시 효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닛을 선택할 때, 그들의 능력치 목록이 화면의 하단 왼쪽 구석에 나타날 것입니다.
=> 우리 유닛들은 전투시 효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닛을 선택할 때, 그들의 능력치 목록은 화면의 하단 왼쪽 구석에 나타날 것입니다.

 

캠페인 게임 목록은  캠페인 멀티플레이를 설정하거나 참여하기 위한 모든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페인 게임을 열거나 목록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모든 목록을 걸러내고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합동 캠페인과 대전 캠페인도 열 수 있습니다.
=> 캠페인 게임 목록에  캠페인 멀티플레이를 설정하거나 참여하기 위한 모든 옵션이 들어 있습니다. 캠페인 게임을 열거나 목록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목록을 당신이 원하는 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합동 캠페인과 대전 캠페인도 열 수 있습니다.

 

전투 목록에는 멀티 플레이 전투의 종류를 설정하거나 참여하는데 필요한 옵션이 들어있습니다. 자신의 전투를 설정하기 위해 전투 열기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들이 열어놓은 전투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모든 목록을 걸러내고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전투 목록에는 멀티 플레이 전투의 종류를 설정하거나 참여하는데 필요한 옵션이 들어있습니다. 자신의 전투를 설정하기 위해 전투 열기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들이 열어놓은 전투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목록을 당신이 원하는 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투 매치 패널은 임의의 상대와 대전을 주선합니다. 또는 멀티 플레이 전투에 어떤 팀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싸우고자 원하는 전투 종류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순위 전투를 원하시거나 가문 경쟁에 헌신하려면 이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 전투 매치 패널은 임의의 상대와의 대전을 주선합니다. 또는 멀티 플레이 전투에 어떤 팀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싸우고자 원하는 전투 종류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순위 전투를 원하시거나 가문 경쟁을 선택하려면 이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가문 패널에서 멀티플레이 가문을 형성하거나 합류할 수 있습니다. 가문에 들어가서 다른 가문과의 투쟁에 참여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최고의 베테랑 유닛 기술에 접근하도록 해줍니다. 각 가문에 특성화된 특별 유닛이 있는데 그러한 유닛을 사용하면 유리합니다.
=> 가문 패널에서 멀티플레이 가문을 형성하거나 가문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가문에 들어가서 다른 가문과의 투쟁에 참여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최고의 베테랑 유닛 기술에 접근하도록 해줍니다. 각 가문에 특성화된 특별 유닛이 있는데 그러한 유닛을 사용하면 유리합니다.

 

당신이 모은 갑옷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갑옷은 스팀성과를 통해서 또는 승리후에 임의로 떨어지는 것으로써 획득됩니다. 당신이 수집한 각 아이템은 갑옷류의 일부일 것입니다: 갑옷을 모두 모으면 꾸밀 수 있는 가신물을 보상으로 받게됩니다. 갑옷으로 아바타의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모은 갑옷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갑옷은 스팀성과를 통해서 또는 승리 후에 임의로 떨어집니다. 당신이 수집한 각 아이템은 갑옷류의 일부일 것입니다: 갑옷을 모두 모으면 꾸밀 수 있는 가신물을 보상으로 받게됩니다. 갑옷으로 아바타의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바타 계급이 올라감에 따라 기술점수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계급이 획득될 때마다 두개의 기술 점수를 얻게됩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점수는 패널의 오른쪽 하단 구석에 표시됩니다.
=> 당신의 아바타 계급이 올라감에 따라 점수를 기술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계급이 획득될 때마다 두개의 기술 점수를 얻게됩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점수는 패널의 오른쪽 하단 구석에 표시됩니다.

 

캠페인이 진행됨에 따라 베테랑 유닛들이 일반 병사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전투에 뛰어난 유닛이 있다면, 베테랑으로 모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남은 켐페인 동안 베테랑 유닛 탭에서 모집 가능할 것입니다. 싸울 수록 경험치가 획득될 것입니다. 당신이 모집할 수 있는 베테랑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만 아바타의 수준이 올라가면 그 수도 증가합니다. 베테랑 유닛 탭상에 하일라이트된 슬롯으로 표시됩니다.
=> 캠페인이 진행됨에 따라 베테랑 유닛들이 일반 병사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전투에 뛰어난 유닛이 있다면, 베테랑으로 모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남은 캠페인 동안 베테랑 유닛 탭에서 모집 가능할 것입니다. 싸울 수록 경험치가 획득될 것입니다. 당신이 모집할 수 있는 베테랑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만 아바타의 수준이 올라가면 그 수도 증가합니다. 베테랑 유닛 탭상에 하일라이트된 슬롯을 보면 됩니다.

 

이것은 군대와 함대 관리 화면이고 전투에서 사용할 군대와 함대를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유닛 목록에서 한 유닛을 클릭하면 유닛의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모집하려면 군대에 더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유닛을 왼클릭해서 화면의 군대 부분으로 끌어다 놓으십시오. 전투 시작전에 군대 미리 설정하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치면 군대 설정 저장 버튼을 누르십시오.
=> 이것은 군대와 함대 관리 화면이고 전투에서 사용할 군대와 함대를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유닛 목록에서 한 유닛을 클릭하면 유닛의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모집하려면 군대에 더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유닛을 왼클릭해서 화면의 군대 부분으로 끌어다 놓으십시오. 전투 시작전에 군대 미리 설정하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치려면 군대 설정 저장 버튼을 누르십시오.

 

가문의 경쟁 맵은 다양한 가문들이 각 지역을 놓고 전투를 벌일 때 그들 사이의 전쟁 상태를 보여줍니다. 어떤 가문에 합류하면 당신 아바타의 무사집단이 이 무장 충돌에 뛰어드는 것입니다! 또한 경력이 쌓인 병사들을 위한 강력한 기술들이 해제될 것입니다. 백과사전내 멀티플레이 가문쪽에 더 자세한 사항이 있습니다.
=> 가문의 경쟁 맵은 다양한 가문들이 각 지역을 놓고 전투를 벌일 때 그들 사이의 전쟁 상태를 보여줍니다. 어떤 가문에 합류하면 당신 아바타의 무사집단이 이 무장 충돌에 뛰어드는 것입니다! 또한 경력이 쌓인 병사들을 위한 강력한 기술들이 잠금 해제될 것입니다. 백과사전내 멀티플레이 가문쪽에 더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점령지역 맵입니다. 여기서 전 일본을 검색하고 온라인에서 대전할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육전이나 공선전에서 승리할 때마다 군 부대 모형이 놓인 그 지역에서 받을 보상이 해제됩니다. 해전에서 승리할 때마다 함대 모형이 놓은 바다 지역에서 받을 보상이 해제됩니다. 어떤 형태의 전투든 치르기 전에, 탐색하고 싶은 지역으로 이 모형들을 움직이십시오. 당신은 이미 차지한 지역 근처 어디든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군 모형을 인접 지역으로 왼클릭해서 끌어놓는 식으로 연습하십시오.
=> 이것은 점령지역 맵입니다. 여기서 전 일본을 검색하고 온라인에서 대전할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육전이나 공선전에서 승리할 때마다 군 부대 모형이 놓인 그 지역에서 받을 보상이 잠금 해제됩니다. 해전에서 승리할 때마다 함대 모형이 놓은 바다 지역에서 받을 보상이 잠금 해제됩니다. 어떤 형태의 전투든 치르기 전에, 탐색하고 싶은 지역으로 이 모형들을 움직이십시오. 당신은 이미 차지한 지역 근처 어디든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군 모형을 인접 지역으로 왼클릭해서 끌어놓는 식으로 연습하십시오.

 

토토미 지역은 잇점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마가와에게서 뺏는 것은 일단 우리가 보복을 결심했으니 치르지 않고 넘어갈 순 없습니다. 그렇지만, 힘과 영향력엔 반드시 교토의 노여움이 함께 나타나고 쇼군이 위협을 받으면 자신의 속국을 모아 우리를 대적할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 위험의 진앙지에 관계없이, 우리는 우리를 공격하는 모든 것들을 쳐낼 준비가 되있어야 합니다. 쇼군이 우리를 제지하고 싶다면, 직접 이곳에 와서 우리와 계산 좀 해야할 것입니다.
=> 토토미 지역은 잇점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마가와에게서 그곳을 빼앗을 보복을 결심했으니 치르지 않고 넘어갈 순 없습니다. 그렇지만, 힘과 영향력엔 반드시 교토의 노여움이 함께 나타나고 쇼군이 위협을 받으면 자신의 속국을 모아 우리를 대적할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 위험의 진앙지에 관계없이, 우리는 우리를 공격하는 모든 것들을 쳐낼 준비가 되있어야 합니다. 쇼군이 우리를 제지하고 싶다면, 직접 이곳에 와서 우리와 계산 좀 해야할 것입니다.

 

오와리 접수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우리에게서 오다의 위협을 없애주어 우리 가문에 적이 추가되는 부담은 사라집니다. 남 시나노의 키소 가문은 최상급 석재가 풍부한 지역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귀중한 무역자원은 우리같은 황실의 유산 가문에 어울리는 위대한 성을 건설하는데 중요합니다. 키소 가문은 우리에게 굴복하든 파괴되야할 것입니다.
=> 오와리 접수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우리에게서 오다의 위협을 없애 우리 가문에 적이 추가되는 부담은 사라지게 됩니다. 남 시나노의 키소 가문은 최상급 석재가 풍부한 지역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귀중한 무역자원은 우리같은 황실의 후손 가문에 어울리는 위대한 성을 건설하는데 중요합니다. 우리는 키소 가문을 굴복시키거나 파괴해야 할 것입니다.

 

아래는 수정전 원본을 잃어버렸습니다.
우리는 도쿠가와 가문입니다. 반역자 이마가와 가문에 의해 우리의 주군인 키요야수가 살해당한 후, 그들은 우리의 새 다이묘가 오카자키에서 힘을 과시할 때 그를 지지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자유를 희생시킨 대가였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제 그들의 신하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과거부터 천황의 후손인 우리가 말입니다! 이제 오다 가문과의 총력 투쟁에 직면했습니다만, 이마가와의 보호하에 우리의 세력을 회복하고 우리의 영역을 확장하며 다시 한번 영향력있는 가문이 될 기회가 올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쿄토의 분노가 나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쇼군 막부가 성장하는 우리의 영향력을 위협으로 인식하면, 쇼군과 그의 동맹에 맞서 우리를 방어해야할 때가 생길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 위험의 진앙지에 관계없이, 우리는 우리를 공격하는 모든 것들을 쳐낼 준비가 되있어야 합니다. 쇼군이 우리를 제지하고 싶다면, 직접 이곳에 와서 우리와 계산 좀 해야할 것입니다.
=> 그러나 우리는 쿄토의 분노를 끌어내지 않도록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쇼군 막부가 성장하는 우리의 영향력을 위협으로 인식하면, 쇼군과 그의 동맹에 맞서 우리를 방어해야할 때가 생길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 위험의 진앙지에 관계없이, 우리는 우리를 공격하는 모든 것들을 쳐낼 준비가 되있어야 합니다. 쇼군이 우리를 제지하고 싶다면, 직접 이곳에 와서 우리와 계산 좀 해야할 것입니다.


 

사츠마의 경계를 뛰어넘어 우리의 세력을 확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스미가 우리의 첫번째 목표여야 한다. 우리는 이토 가문을 정복할 전쟁을 치르는 중이고 그 성은 우리의 국경과 너무도 가깝다 - 이토가 거기서 군대를 징집하기 전에 차지해야 한다. 그다음 우리는 이토의 완전 정복을 향해 나아가거나 히고쪽으로 확대하는 방향도 생각할 수 있다. 우리는 현재 사가라 그곳 군주와 충돌관계는 아니다 - 하지만, 그 지역을 점령하면, 뛰어난 전쟁용 말의 원천을 확보하는 것이고 완전한 승리의 밑바탕이 됩니다. 남부 큐슈가 확고하게 우리 지배하에 들어오면, 다른 가문은 우리에게 대들지도 못한다. 큐슈는 우리의 것이다! 
=> 사츠마의 경계를 뛰어넘어 우리의 세력을 확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스미가 우리의 첫번째 목표여야 합니다. 우리는 이토 가문을 정복할 전쟁을 치르는 중이고 그 성은 우리의 국경과 너무도 가깝습니다 - 이토가 거기서 군대를 징집하기 전에 차지해야 합니다. 그 다음 우리는 이토의 완전 정복을 향해 나아가거나 히고쪽으로 확대하는 방향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사가라 군주와 충돌관계는 아닙니다 - 하지만, 그 지역을 점령하면, 뛰어난 전쟁용 말의 원천을 확보하는 것이고 완전한 승리의 밑바탕이 됩니다. 남부 큐슈가 확고하게 우리 지배하에 들어오면, 다른 가문은 우리에게 대들지도 못합니다. 큐슈는 우리의 것입니다!

 

정신적인 문제가 더 우려되면, 남동쪽의 야마토와 이세는 강한 종교 전통으로 유명합니다. 세력과 우리의 외교관계를 계속 키우면 아시카가가 진짜로 우리에게 달려들 때, 우리는 언제든 맞을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이가-류 닌쥬쯔는 최고이며 쇼군 막부를 포함해서 우리를 굴복시키려 마음먹은 자들은 실패할 것입니다.
=> 정신적인 문제가 더 우려되면, 강한 종교 전통으로 유명한 남동쪽의 야마토와 이세 지역도 고려할 만 합니다. 우리의 힘과 외교관계를 계속 키워나가면 아시카가가 진짜로 우리에게 달려들 때, 우리는 언제든 맞을 만전의 준비 태세를 갖출 것입니다. 우리의 이가-류 닌쥬쯔는 최고이며 쇼군 막부를 포함해서 우리를 굴복시키려 마음먹은 자들은 실패할 것입니다.

 

쇼군 집안인 아시키카 가문이 상당한 근심대상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쇼군 막부에 맞서 싸웠고 곧 한번 더 일격을 가할 것입니다. 우리가 충분히 강해지기 전에 야마시로와 교토로 진군하는 행위는 미친 짓입니다. 다른 인근지역으로 확장하는 것은 위험이 덜합니다 - 그곳의 통치자들은 강하지도 야망이 과하지도 않습니다. 오미에서 닌쥬쯔 무술이 행해지고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이 지역을 점령하면, 전투나 간계술에서 닌자의 잠재력을 높여줍니다.
=> 쇼군 집안인 아시키카 가문이 상당한 근심 거리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쇼군 막부에 맞서 싸웠고 곧 한번 더 일격을 가할 것입니다. 우리가 충분히 강해지기 전에 야마시로와 교토로 진군하는 행위는 미친 짓입니다. 다른 인근지역으로 확장하는 것은 위험이 덜합니다 - 그곳의 통치자들은 강하지도 야망이 과하지도 않습니다. 오미에서 닌쥬쯔 무술이 행해지고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이 지역을 점령하면, 전투나 간계술에서 닌자의 잠재력을 높여줍니다.

 

우리는 이마야를 맨먼저 점령해야 합니다. 그 과정중에 귀한 금속 공급처인 이즈모를 확보해야 하고 거기서 멀지 않은 아마코를 함락시키고 나서 오우치 가문에 시간을 뺏길 이유가 별로 없습니다; 수오 지역을 점령하면 다른 가문을 점령할 때 쓸 뛰어난 전쟁용 말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 그놈들은 모리 가문의 말만 들어도 찔끔 거릴 놈들입니다. 키카와는 싸울 필요가 없으나, 그들의 고향지역인 빙고에서의 강한 해양 전통이 우리의 성장하는 해군 전문기술을 완벽하게 보강해줄 것입니다.
=> 우리는 이마야를 맨먼저 점령해야 합니다. 그 과정중에 귀한 금속 공급처인 이즈모를 확보해야 하고 거기서 멀지 않은 아마코를 함락시키고 나서 오우치 가문에 시간을 허비할 이유가 별로 없습니다; 수오 지역을 점령하면 다른 가문을 점령할 때 쓸 뛰어난 전쟁용 말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 그놈들은 모리라는 말만 들어도 찔끔 거릴 놈들입니다. 키카와는 싸울 필요가 없으나, 그들의 고향지역인 빙고에서의 강한 해양 전통이 우리의 성장하는 해군 전문기술을 완벽하게 보강해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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