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6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스크랩] [[여시생활정보]]인스타 느낌나는 사진 보정 법 (짱쉬움)

작성자굽네치킨고추바사삭마블링소스|작성시간18.08.10|조회수191,723 목록 댓글 462

게녀들 하이!

난 좀 관종끼가 있어서ㅋㅋㅋ
인스타 운영 & 눈팅을 매우매우 열심히 함

그러다보니 인스타에서 유행하는 갬성 사진 연구가
일상이고, 하나하나 따라하다 보니 나름 쉽게 보정하는 법을 알게 되었어ㅋㅋ

근데 쭉빵보면 인스타그램 보정 법을 물어보는
게녀들이 많더라구, 포토샵 필수냐고 물어보고..
그래서 보정법 생정글을 쓰게 되었음!


/

내가 보정한 사진들이야
아이폰으로 찍었고 보정은 Pica 어플로 했어
인스타에서 이런 느낌 많이봤지?ㅌㅋㅋㅋ

이런 화이트톤에 깨끗한 필카 느낌으로
보정하는 방법을 공유할게!



*****


↑ Before

↑ After

↑ 전후 비교샷

↑ 중요 요약본


이 보정법에서는 3개만 기억하면 돼!!!!!
1. 대비 (빨강)
2. 하이라이트 (노랑)
3. 섀도우 (파랑)

밝기나 색감 등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조절하고
이 세개만 보정하면 인스타 갬성 뿜뿜할 수 있음





/





이제 보정법 따라하기 쉽게 알려줄게!

0. 필터 고르기
필터는 OK2 / 강도 60


1. 대비 (contrast)
왼쪽으로 -1.0


2. 하이라이트 (highlight)
왼쪽으로 -3.1


3. 섀도우 (shadow)
왼쪽으로 -3.1


4. 옵션 (해도 좋고 안해도 그만)
이건 취향에 따라.. 나는 색감 올라간 걸 좋아해서
맨 오른쪽 색감(saturation) 1.6으로 높여줌!


보정 비포 애프터 / 짱 쉽지?!?!?!!!!!




/




위 방법으로 보정한 사진들이야




보기 쉽게 보정 비포/애프터


난 PICA 어플로 했고 필터 느낌 비슷하면
다른 어플도 얼추 비슷하게 될 듯?

아날로그 시리즈는 실험해보니 안 됨.
필터가 너무 과하고 강도 조절이 안되서
요즘 인스타 유행과는 거리가 있음ㅜ



/



화이트톤 보정법에서는 딱 세 개만 기억해!!

빨!! 노!! 파!! (대비, 하이라이트, 섀도우)
짱 쉬우니까 다들 따라해보면 좋겠다!!!


노이즈 효과줘서 아련하게 만들거나
어둡어둡하게 분위기 만드는 보정법도 있는데
시간되면 올릴게! 혹시 궁금한 보정법 있음 말해줘!

그럼 게녀들 바이


+ 추가
어플 뭐냐고 물어보는 게녀들 있어서 추가!

다음검색

댓글 462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껄껄껄껄껄껄껄껄|작성시간18.08.17 헐 보정법 너무 예뿌다
  • 작성자고양이가제일좋아|작성시간18.08.18 와 고마워 ㅜㅜㅜ앞으로 이거로 통일할거야 ㅜㅜㅜ
  • 작성자자궁|작성시간18.08.18 이거 유료인가여? ㅠㅠ
  • 작성자총체적귀여움|작성시간18.08.18 여시 기본적으로 사진도 잘 찍는다ㅠㅠ
  • 작성자빨간마앗궁금해|작성시간1시간 8분 전New 헐ㅠㅠㅠ여시 잘찍어 조녜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다른 실시간 인기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페글 URL 복사

링크를 길게 눌러서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