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흥미돋]새끼 멍멍이가 죽은 줄 알고 깜짝 놀란 주인.gif

작성자새벽에 노래 듣는게 인생의 낙|작성시간19.01.11|조회수410,674 목록 댓글 136

출처 :https://youtu.be/uWfQ88YU0NE





귀여워서 만지작 만지작

근데 요리조리 다소 격하게 만져봐도 안 일어나자
죽은줄 알고 놀란 주인의 손ㅋㅋㅋㅋㅋㅋㅋ

주인: 누나 얘 죽었나봐..; 어 어? 아 아니넿ㅎ...

ㅋㅋㅋㅋ 애기댕댕이 그냥 꿀잠자고 있었을뿐

마지막 킬포 : 잘쟈~






출처 링크 들어가서 주인 목소리도 듣는걸 추천ㅋㅋㅋㅋ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
죽은줄 알고 놀라서 좀 격하게 깨운거니 진지성 댓글ㄴ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1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판이사|작성시간19.01.25 윗댓진짜 이상하다 ㄱㅆ여샤 기준 풀어 ㅠ
  • 답댓글 작성자|작성시간19.01.25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네일|작성시간19.01.25 애기.......ㅜㅜㅠㅠ 나도 울고냥이들 자는거 쓰담쓰담 하다가 귀도만지고 뱃살도 만지고 하는데 반응없어서 겁나 흔들어서 깨운적있음 ㅠㅠㅋㅋㅋ
  • 작성자비련의남창희|작성시간19.01.27 윗댓뭐야 갑분싸..ㅋㅋㅋ 여샤 괜차나 신경쓰지마
  • 작성자냥냥냠냠|작성시간19.01.28 윗댓 당황쓰;; 영상 강아지 크어엉~하면서 코고는소리나는더같던데 졸귀탱 ㅠㅠㅠㅠ 딥슬립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다른 실시간 인기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페글 URL 복사

링크를 길게 눌러서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