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족회 소식

동족방뇨(凍足放尿) 언발에 오줌싸기. 후원의밤^^^ 재경유족회 회원만 130명이 넘습니다.

작성자사무처|작성시간15.10.14|조회수44 목록 댓글 0

후원의 밤을 성황리에 끝냈다니요^^^ 재경유족회 회원만 130명이 넘습니다.

전국의 유족들은  헤아릴수가 없구요. 

 

그중에 수차에 걸친 문자와 전화질에 못이겨 겨우 대여섯명만이 참여하고 비싼 밥만 축내고 왔는데도 불구하고 성황리라는 말이 맞는 말씀인가요?

 

뻥좀 어지간히 치세요 자가당착(自家撞着)사자성어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말이 앞뒤가 맞지 않는다는 뜻이에요.

 

타 단체 회원들이 30여명 참석 하였다는데 무슨 의미가 있는지 곰곰히 판단 해보시기 바라고

 

전국의 유족들은 물론이거니와 솔직한 이야기로 우리 재경유족회 회원들이 성황리에 참석하여야 맞는 이야기 아닌가요?

 

의장이 참여 했는가요? 상임대표들이 한명이라도 참석 했는가요? 변호사라도 한명 참석 했나요?

재경유족들이 몇명이나 참여했다고 성황리라는 말씀을 함부러 아무데나 같다 붙이고 그래요.

 

이 행사가 전국유족회(재경유족회)  후원의 밤 행사가 맞는가요? 7인방의 행사고 타 단체 후원의 밤이 아닌가요.

 

y.0. 0이를 추종하고있는 맹신도들 7~8명 빼고는 어느누가 참석 했는가요?

부끄러운줄 아시기 바랍니다.  

 

y.0.0이의 숨겨진 비밀들이 백일하에 다 드러 나겠지만  타 단체 회원들도 불원간(不遠間)에 다  알게 되겠지요.

 

아직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순진 무구한 타 단체 회원들이 100명이 모인들 1,000명이 모인들 무슨 의미가 있나요?

 

비싼 밥값 빼고. 비싼 자리세 빼고 나면 사무실 얻을 돈이 되던가요? 

 

동족방뇨(凍足放尿)언발에 오줌싸기 겠지요. 그대의 용돈은 좀 쓰겠네요. 하루속히 밀려있는 사무실 임대료나 내놓고 충무로 사무실에서 총회 소집이나 할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그대의 숨겨져 왔던 비밀들 이제는 숨길수 없을거라는걸 깊이 깨달으시고.

두사람이 유족회에 침투하여 유족회를 붕괴 시키려고 발악을 하고있다고^^^

사기꾼아 너나 똑바로 살아라!!!

 

그대에게 심장병이 생긴 이유를 이제야 알았어요.

 

그토록 줄기차게 20여년 간에 걸쳐 유족을 속이고. 학자(교수)들를 속이고. 대학 총장을 속이고. 광주 시민들을 속이고. 더 나아가서는 국가의 기강을 흔들어 남의 공적을 강탈 하는 파렴치한 행위를 일 삻아 반 평생을  마음 조리고 살았으니 심장병이 안생겼다면 오히려 더 이상한 일이였겠지요.

 

이이야기가 무슨 이야기 인지 전국의 유족님들은 궁금 하실 겁니다.  

 

어느양반이 독립운동가고^^^ 민족의 교육자고. 무상교육자라고??? 에라이 ㅂㄹㅈ같은 인간아!!!

이 모든것이 20여년간에 걸친 새빨간 거짖이였다는걸 확실한 증거에 의해 낱낱이 공개 할테니 전국에 계신 유족님들과 관련 시민 사회 단체 여러분 기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자가 유족회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자라고 할수가 있을까요???

 

조용히 석고대죄(席藁待罪)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