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앤영 후기

[20110817]비앤영 플러스 3차 후기

작성자쿠퍼스|작성시간11.08.17|조회수39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쿠퍼스 입니다.

 

요즈음 비가 많이 오는데 다들 비피해는 없으신지요?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많은 비로 인해 피해를 겪고 계시는 분들이 참 많은 듯 합니다.


음..


지난 주 토요일 비앤영 플러스에서 8차 진료를 받았습니다.

 


1. 2011.06.25.토요일 1차 진료


2. 2011.07.01.금요일 2차 진료


3. 2011.07.09.토요일 3차 진료


4. 2011.07.16.토요일 4차 진료


5. 2011.07.23.토요일 5차 진료


6. 2011.07.30.토요일 6차 진료


7. 2011.08.06.토요일 7차 진료


8. 2011.08.13.토요일 8차 진료


치료 기간 한달이 경과 된 6주차 정도에 호전 여부를 파악 하기 위해 전담 간호사 분께서 DSLR 카메라로 사진 촬영을 합니다.


사진 촬영이 끝나면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치료실에 들어가 메조테라피 시술을 받게 되는데,


치료 진행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A. 두피 메조테라피 약물 주입 시술
       (메조테라피 건을 사용하여 좌측, 우측 그리고 정수리 부분까지 시술이 진행 되며 약물이 두피 전체에

        골고루 흡수 될수 있도록 두피 마사지가 병행 됩니다.)
    

    B. 10분간 적외선 치료
       (메조테라피 바늘로 인한 미세한 상처를 적외선 으로 치료하는 듯 했는데.. 온열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정확하지 않습니다.)

 

    C. 두피 소독
       (알콜 거즈를 통해 두피의 핏기 제거 및 소독을 진행 합니다.)

 

메조테라피 시술 진행은 두분 원장님 그리고 전담 간호사 한분과 함께 진행 하여 주시며 시술 방법에(Know-how) 대한 큰 차이는 없는 듯 합니다.


그러나 사람의 성격이 개개인 마다 다르 듯 미세한 차이는 있는 듯 합니다.


이 부분은 지극히 제 주관적인 느낌을 간단하게 작성한 것으로 정확하지 않거나 내용이 상이 하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우선 아래의 이철원 원장님은 두피 전체적인 부분에 일정한 간격으로 메조테라피 건을 사용하며 빠른 속도의 시술이 전개 됩니다.

 

 

다음 장지운 원장님은 탈모가 심한 부위를 중점적 으로 시술 하여 주시되 이철원 원장님 보다는 다소 느린 속도로 진행 됩니다.

 

 

그러나 요즈음 처음 시술과 다르게 바늘이 두피에 들어올때마다 다소 통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예상으로 단계적 으로 두피에 삽입되는 바늘의 깊이에 차이가 있는 게 아닌지?


혹은 저의 엄살일수도..-.-


다른 회원님들이 작성하신 후기를 보니 저만 그런것은 아닌 듯 하나 유독 저만 엄살을 부려 원장님에게 죄송 스러운 마음 입니다.


또한 이전 7차 진료 때 에는 장지운 원장님께서 진행 하여 주셨는데..


이제 육안상 으로 변화가 보이기 시작할때 라고 말씀 하여 주셨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치료 결과 상황이 보고 되어야 할듯 하여 처음 이벤트에 참여 했던 사진과 현상태의 사진을 첨부 하였습니다.


아래 첫번째 사진은 비앤영 플러스 3개월 체험단 이벤트에 지원 했을 때이며 갤럭시S front cam 으로 촬영한 결과 입니다.

 

 

좀더 정확한 장비로 촬영을 했어야 했는데 이벤트 진행 여부를 뒤늦게 발견 하여 부랴 부랴 신청한 사진 이므로 품질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사진을 보시게 되면 저의 경우 정수리 부위의 탈모가 진행 되었음을 알수 있습니다.


한달이 조금 지난 후 현 상태 입니다.


아래 사진은 최근 촬영한 사진이며 사용 장비는 갤럭시SⅡ 800만 화소 rear cam 으로 촬영 되었습니다.

 

 

별도의 색보정은 없으며 사진의 리사이즈 및 선명도의 레벨만 올려 업로드 하였습니다.


물론 비앤영 플러스 체험단을 신청 하기 전과 머리 길이의 차이는 있습니다.

 

최초 6월 25일 치료를 시작 한 이후 머리를 자른 적이 없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뾰루지로 인한 두피 가려움증은 이전과 비교 시 확실히 개선 되었으며 두피와 머리카락 색상,굵기등의 차이가 있다고 보여 집니다.

 

이제 치료의 진행 단계가 사진에 나와 있는 다리의 중간쯔음 위치 할 것으로 생각 합니다.

 

 

앞으로 남은 치료 기간도 좋은 결과 보여 드릴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존 후기와 다르게 급하게 작성한 내용이라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양해 부탁 드리며 이상으로 3차 후기 작성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랑소년 | 작성시간 11.08.18 많이 좋아지셨네요~ 좋으시겠다 ~
  • 작성자최우수회원 | 작성시간 11.08.23 저두 첨보다 아프던데요.. 엊그제는 긴장을 놓고 쏠라면 쏴라 했더니 조금 낳은것 같더라구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