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트막한 스레트지붕 단층주택 시골집 블랙하우스 소형주택

작성자백미진|작성시간23.09.08|조회수220 목록 댓글 0

안정적인 뷰가 사람의 시선을 편하게 끌어들이는 나트막한 삼각형 스레트지붕에 단층 시골집 구성되며 검은색 블랙하우스 외장 마감으로 이루어진 개방적 미니멀리즘한 소형주택 집짓기 뷰 이다.

집이 주는 강렬함 대신 잔잔함으로 균등감 있게 조성되며 차분하면서 안정감 있는 선과 면으로 전체를 그려내어 마음을 다잡아주는 나트막한 지붕을 가진 시골 단층집 작은 소형주택으로 검은색 블랙하우스 풍경 뷰 라 하겠다.

비움과 배제함이 뭍어나는것은 굳이 무언가를 채우려 하지 않아서일뿐 집 자체에 녹여내고 베어들게한 오픈형 창호들은 집의 접근도를 높이며 개방감과 홀가분함을 준다.

나트막한 삼각형 스레트지붕의 단층주택 시골집 블랙하우스 소형주택 풍경 제안 뷰 이다.

 

또한 마법의 색이라는 검은색 칼라가 자연의 푸르름과 우드 계열의 라탄 가구와 오브제들의 배경이 되어주고 다양한 코르텐강 화분이 황토빛 대지와 어울어지며 집의 풍경을 보탠다.

 

테이크아웃 배식형 주방 창호를 통하여 외부의 삶을 풍요롭게 그려내는 느낌이 들게 한다.

검은색 마감 색조와 우드 칼라의 대비는 과하지 않아서 좋고 블랙하우스의 외장으로 합판과 쫄대를 통해 덤덤한 외벽을 조성하여 놓았다.

열린 창호 구성을 통하여 개방감을 이끌어내며 주변 풍경과 혼연되어지는 일체화된 공간미를 담아내고 있다.

 

 

주변의 자연 풍경과 커다란 화단형 녹슨 철판 코르텐강 화분을 통하여 말쑥하게 정원을 담아낸것은 흐트러짐 없는 공간미를 통하여 안정감을 주게 하는 요소이다.

위세로움 없는 나트막한 스레트지붕 구성의 단층주택으로 아담한 사이즈의 작은집 소형주택 으로 검은색 색조로 개방형 구성된 미니멀 블랙하우스 건축 뷰 이다.

 

격자 창호속 펼쳐진 주변 풍경은 최소화된 단 구조 의 집과 연동되어져 펼쳐 진다.

문을 열면 집이고 문을 열면 자연인 이런 차별없는 구성이 이 집을 주변 환경에 동화시키게 한다.

 

페그보드를 통하여 벽선반 구성하면서 심플하고 쾌적한 느낌의 실내 공간을 그려내고 있다.

 

나트막하게 조성된 삼각형 박공형 스레트지붕의 개방감 있고 균등감이 느껴지게 하는 단층주택 시골집으로 차분한 검은색 외장 블랙하우스로 작은집 소형주택 건축 풍경 뷰 담아 낸다.

 

 

부자 동탄부동산

https://open.kakao.com/o/gjkfHxYe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