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永井みゆき

地吹雪情話-永井みゆき

작성자柳 덕인|작성시간09.05.22|조회수424 목록 댓글 0

地吹雪情話-永井みゆき

作詞 木下龍太郞 作曲 岡千秋 編曲 池多孝春


初めて履いた カンジキに
足を取られて 道に這う
なんでこんなに 荒れるやら
津軽 地吹雪 雪嵐(あらし)
惚れたあなたの 後を追う
女のこころを 通せんぼ


行くなと叱る 母の手を
払い除けたも 恋のため
親の代わりに 頬を打つ
津軽 地吹雪 雪飛礫(つぶて)
負けちゃいけない 泣いたなら
なみだの氷柱(つらら)が 胸を刺す


凍れる指で 角巻の
雪を払って また急ぐ
愛の強さを 試すやら
津軽 地吹雪 雪簾(すだれ)
夢を捨てずに いる限り
いつかはあなたに 追いつける


近畿地方の博物館 三

11 奈良国立博物館

古都 奈良에 있는 奈良国立博物館은 日本 佛敎 美術의 깊이 있는 歷史와 文化, 魅力을 느낄 수 있는 博物館입니다. 飛鳥時代부터 鎌倉時代에 이르기까지의 日本의 佛敎美術品과 日本 佛敎에 影響을 끼친 中國, 韓國 等의 美術品을 體系的이고 幅넓게 紹介하고 있습니다. 現代式 建物인 新館과 建物 自體가 國家 重要文化財로 指定되어 있는 本館으로 되어 있습니다. 每年 가을 日本 古代皇室의 遺物을 大擧 公開하는 ‘正倉院(しょうそういん) 特別展’이 有名합니다.

12 手塚治虫記念館

宇宙少年 아톰’을 만든 日本 漫畵界의 巨匠 手塚治(てづかおさむ)는 어린 時節부터 靑年期를 兵庫県 宝塚(たからつか)에서 보냈습니다. 이 記念館은 手塚治의 ‘自然에 對한 사랑과 生命 尊重’을 基本 테마로 하여 그의 一生과 漫畵家로서 남긴 業績을 子細히 알 수 있는 多樣한 展示物을 展示하고 있습니다. 또 20分 內外의 短篇 애니메이션도 上映합니다.

13 日本玩具博物館

日本의 國寶이자 世界文化遺産으로 指定된 姫路城(ひめじじょう)에서 約 10km 떨어진 곳에 位置해 있는 이 博物館은 田園 속에 여섯 棟의 傳統 建築物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日本의 鄕土 玩具와 傳統人形을 비롯해 世界 150余 個國의 玩具와 人形 等 總 8万 点 以上을 所藏. 展示하고 있습니다. 또한 觀覽客이 直接 玩具를 만지며 가지고 놀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있습니다.

14 UCCコーヒー博物館

커피로 有名한 食品製造 會社인 UCC가 ‘커피가 있는 豊饒로운 삶을 모토로 1987年 神戸市에 門을 연 日本 唯一의 커피 博物館입니다. 커피의 紀元과 栽培, 加工, 流通 課程을 비롯해 各 時代와 國家의 커피 文化 等을 紹介하는 7個의 展示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5 宇治市源氏物語ミュージアム

『源氏物語』를 테마로 한 博物館으로, 小說 後半部의 舞臺인 京都 宇治에 1998年 門을 열었습니다. 源氏가 가장 華麗한 時節을 보낸 六条院(ろくじょういん)의 縮小 模型을 비롯해 馬車, 服裝, 家具 等을 多樣하게 展示하고 있어 平安時代 貴族들의 生活相을 子細히 알 수 있습니다.

16 KOBEとんぼ玉ミュージアム
 
버너로 유리를 녹여 유리工藝品을 만드는 技法 中에 램프워크라는 技法이 있는데 잠자 리 구슬은 이 技法을 利用한 代表的인 유리工藝구슬입니다. 이 博物館은 램프원크 유리工藝의 아름다운 作品들과 그 歷史를 紹介하는 곳으로, 램프원크의 魅力을 直接 보고 體驗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體驗 工房에서는 直接 잠 자리구슬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作成者 黃圭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