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밤톨(광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144 목록 댓글 6

더운날씨에 배 싸느라 배돌이님,배순이님,반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봉지 속에서 예쁘게 맛있게 익어라~~
올해도 풍년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뚜기(부천) | 작성시간 26.06.13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타워맨 | 작성시간 26.06.13 벌써 풍년기운이 납니다
    배돌이님 올해도 대박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체 리 | 작성시간 26.06.13 무더운 날씨 수고가 많습니다
    수분섭치 잘하시고 물 많이 드세요
    대박 나시길 바랄께요
  • 작성자배돌이(나주)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님들 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날들만 잊길 바래요
  • 작성자이쁜이(김포) | 작성시간 26.06.14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어요
    올해 배농사 대박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