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님들
점심들은드셨나요?
다름이아니오라~
그동안
카페가 운영자님이 공석이였습니다
청이가
혼자 카페을 운영하기엔 조금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운영진분들을
모셔볼려고 합니다
총괄님은ᆢ타워맨님
운영진분은ᆢ
김포사랑님
순창투님
총무님은ᆢ
오뚜기님
고문님분은ᆢ
사랑굿님
배돌이님
맥가이버님
현재는 이렇게 도와주신다고합니다
파랑새님들과
카페의 활성화을 위해
도와주실분들~
운영진분들은 더 모셔볼려고합니다
뜻모와 기꺼이
함께 운영을 해주실분들은
카페 댓글이나
전화주셔용
운영진의 자리는 희생과 봉사의
마음으로
이루어지기에
함께 하실분들은~
동참부탁드려요
가족님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여
최종 공지는 다음주에 올려드릴께요
(이왕이면 뒤에서 말씀마시고 직접의견받겠습니다)
어느분이듯
열려있습니다
청이컨디션
조절해서 무안 연꽃 축제장에 뵐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득상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합니다 운영진 여려분 청이님과 파랑새 가족여러분을 위해 수고해주세요 오래토록 응원할게요
-
작성자김미영전주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엘리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 드립니다.
-
작성자이삭님(충북제천) 작성시간 06:51 new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하늘거울 작성시간 12:19 new
축하드려요 잘해도 욕먹고 못해도 욕먹는 봉사직이지만 그래도 청이님을 위해 무언가 할수있다는건 최고아닐까 싶습니다
뒤에서 응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