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페에서 받아온 거 보여줄게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2|조회수388 목록 댓글 12

요즘 유행하는(맞나) 느낌으로 끼려옴
블러셔는 써봐서 박스가 없음
부스에서 뭐 많이 줘서 만족햄
사실 다이슨이랑 국민은행 부스에서도 친구랑 나랑
쿨링백이랑 양산까지 야무지게 받음
잡지에 태용이랑 해찬이 얘기 있어서 그 부분만 자름
스크랩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3 오….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3 우와 난 조금 달라!! 블러셔랑 컨실러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 진짜??다 같은 거 주는줄 알았어 머가 달러?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3 블러셔,히알루론산 키트, 클렌징패드, 클렌징폼, 자빈드 컨실러는 없구! 팩클렌저랑 세타필로션, 자빈드 아이쉬머, 핸드바디로션, 힌스 글로우듀이볼 이렇게 있어!! 5종류정도 다른가봐!! 푸딩이 덕분에 알았다! 나 같이 갔던 사람도 나랑 똑같이 받았어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 푸딩이꺼도 좋아보인다 시간마다 주던데 구성품이 조금씩 달라지나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