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핸드폰 너무 무거워서 버리고 싶었는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3|조회수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폰 스트랩 사서 목에 걸고 다니니깐 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3 목안아파?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크로스로 매달고 다녀서 괜춘괜춘 16프로맥스 쓴지 2년짼데 아직도 너무 무거워!!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3 아 크로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