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핸드폰 너무 무거워서 버리고 싶었는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3|조회수72 목록 댓글 3

폰 스트랩 사서 목에 걸고 다니니깐 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3 목안아파?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크로스로 매달고 다녀서 괜춘괜춘 16프로맥스 쓴지 2년짼데 아직도 너무 무거워!!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3 아 크로스!! 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