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 후배님들 앨범 LP 버전 나오던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5|조회수168 목록 댓글 6

우리칠도 LP발매 가능성 올라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주세요 제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나는 아직도 해외배송으로 비델폴미 샀던걸 기억한다...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거기에다가 취소 햇는데 배송비때고 둬서 지랄해서 배송비 따로 받아낸거도 기억난다..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제발 엘피를 줘요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제발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