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 후배님들 앨범 LP 버전 나오던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5|조회수16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칠도 LP발매 가능성 올라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주세요 제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나는 아직도 해외배송으로 비델폴미 샀던걸 기억한다...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거기에다가 취소 햇는데 배송비때고 둬서 지랄해서 배송비 따로 받아낸거도 기억난다..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제발 엘피를 줘요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제발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