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재현이 이번 콘서트 뱃지 만들어주면 좋겠다..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5|조회수68 목록 댓글 3

이모 소원 진짜
ㅠ 아니 왜 안파냐고…ㅠㅠㅠ 뮤트때는 팔았잖아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마다ㅠㅠ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2차엠디로 내먄 안되나ㅠㅠㅠㅠ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ㅠㅠㅠ뱃지내줘ㅠㅠㅠㅠㅠ나 콘서트 뱃지로 기록한단말야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