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재현이 이번 콘서트 뱃지 만들어주면 좋겠다..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5|조회수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모 소원 진짜ㅠ 아니 왜 안파냐고…ㅠㅠㅠ 뮤트때는 팔았잖아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마다ㅠㅠ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2차엠디로 내먄 안되나ㅠㅠㅠㅠ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ㅠㅠㅠ뱃지내줘ㅠㅠㅠㅠㅠ나 콘서트 뱃지로 기록한단말야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