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이 첫콘 기차 고민 들어줄 푸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5|조회수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는 양일 숙소 안 잡고 집에서 자려고 하는데용산역에서 8시 반이랑 9시 10분 기차 중에 8시 반 가능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8시30 쫌 빡세지않ㄴ을까?!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ㄴㄴㄴ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불가능할거같아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다들 고마워 9시로 잡아야겠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