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이 첫콘 기차 고민 들어줄 푸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5|조회수91 목록 댓글 4

이번에는 양일 숙소 안 잡고 집에서 자려고 하는데
용산역에서 8시 반이랑 9시 10분 기차 중에 8시 반 가능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8시30 쫌 빡세지않ㄴ을까?!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ㄴㄴㄴ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5 불가능할거같아
  •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다들 고마워 9시로 잡아야겠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