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티켓 안 갖고 나왔는데 현장에서 해결 못하지..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6|조회수393 목록 댓글 19

나 다시 집가면 백퍼 늦어.... 죽고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푸딩아 해결됐어??? 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엉 그냥 언니가 갖고오기로 해서 기다리고 있어.. 6시 정각에 입장은 할듯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다행이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