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원래 18구역 테이블있었는데 없어졌네..?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6|조회수252 목록 댓글 5

나 일부러 테이블석으로 양도 받은건데 떼버렸어~
젠장! 그래도 대신 앞이 넓다^__^… 좋당 시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세상에 테이블을 떼다니 독기뭐야
    푸딩이 즐거운 공연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거마우ㅏ 푸딩이💚 잼나게 보고올겡^__^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긍까 테이블 없어서 아쉬워 ~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긍까ㅠ 나 드디어 테이블석?! 이러고 왔는데 휑~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거기 딱 올려놓기좋은데!!!왜없앤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