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원래 18구역 테이블있었는데 없어졌네..?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6|조회수25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일부러 테이블석으로 양도 받은건데 떼버렸어~젠장! 그래도 대신 앞이 넓다^__^… 좋당 시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세상에 테이블을 떼다니 독기뭐야 푸딩이 즐거운 공연돼💚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거마우ㅏ 푸딩이💚 잼나게 보고올겡^__^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긍까 테이블 없어서 아쉬워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긍까ㅠ 나 드디어 테이블석?! 이러고 왔는데 휑~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거기 딱 올려놓기좋은데!!!왜없앤거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