잰콘 후기 하(ㅅㅍㅈㅇ)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6|조회수270 목록 댓글 3


말빨라진 재현이지만 점점 재현이 모멘트 나오는것도 귀여웠음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생글생글 웃으면서 하는거 이거 여자들 다 죽으라는거 아니냐고ㅠㅠ

하튼간 다 진짜 다 좋는데

우리칠이랑 도재정 노래 메들리 진짜…머리를 부여잡았고

로지스 후렴부분 안무하는데 몸이랑 동작을 크게크게 하는.. 아 마이크 잡고 하는거 있는데 직캠만이 날 살릴 수 있어

아 그리고 언컨디셔널 카우보이 착장 나는 너무 맘에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모자 그냥 끝까지 써줬으면 하는 바람이었다 나푸는 ㅋㅋㅋ 아 내일도 가고싶지만 못가

비욘라 왜 없는거죠 이해 1도 안가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처음에 긴장한거 다 보이는게 너무 ㄱㅇㅇ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비욘라가 더욱 간절해졌어 ㅠㅠ 또보고싶어 ㅠㅠ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비욘라야 왜 없니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