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빨라진 재현이지만 점점 재현이 모멘트 나오는것도 귀여웠음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생글생글 웃으면서 하는거 이거 여자들 다 죽으라는거 아니냐고ㅠㅠ
하튼간 다 진짜 다 좋는데
우리칠이랑 도재정 노래 메들리 진짜…머리를 부여잡았고
로지스 후렴부분 안무하는데 몸이랑 동작을 크게크게 하는.. 아 마이크 잡고 하는거 있는데 직캠만이 날 살릴 수 있어
아 그리고 언컨디셔널 카우보이 착장 나는 너무 맘에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모자 그냥 끝까지 써줬으면 하는 바람이었다 나푸는 ㅋㅋㅋ 아 내일도 가고싶지만 못가
비욘라 왜 없는거죠 이해 1도 안가ㅠㅠㅠ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