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이들아 나 내일 서울역 출발 7시54분 무리같아?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6|조회수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때 더 미룰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나라면.. 낼도 오늘만큼하거나 더하면 푸딩이가 불안하지않을까?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6 낼 막이라 앵콜 해줄 것 같아 좀 더 미루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