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용이 할아버님 돌아가셨을때 멤버들이 가줬었대ㅠㅠ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234 목록 댓글 2

아 너무 슬퍼…할아버님 국가유공자셔서 현충일이 태용이한테는 더 특별한 날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흑 우리칠 너무 좋아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가좍칠들아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