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용이 할아버님 돌아가셨을때 멤버들이 가줬었대ㅠㅠ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2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너무 슬퍼…할아버님 국가유공자셔서 현충일이 태용이한테는 더 특별한 날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흑 우리칠 너무 좋아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가좍칠들아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