잰콘 다녀온 푸딩이들아 날씨 어땠어? 내일 나시 에바야?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14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추울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내부는 안 더워!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내일 근데 비소식 있어어ㅓ….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선선했어! 안에도 괜찮고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내부는 좀 추워서 가디건도 챙겨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시원햇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