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유행하는 샤오커오라?사탕 맛있오?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143 목록 댓글 12

쿠팡에서 사볼까하는데 대용량밖에없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맛이 진짜 다양하긴하네ㅎ 큰걸로 사볼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나두 첨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큰봉지 샀자나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꺅 뭔가 푸딩이들이 다 맛있다고하니까 믿음이 가,,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맛있어!!!!과일맛이 인위적인거아니고 상큼한 느낌이라 좋고 끝맛은 시웡해서 좋아ㅋㅋㅋㅋㅋㅌ난 개인적으로 패션후르츠맛이 제일 맛있더라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아아 택배 빨리오면 좋겠다~ 나도 패션후르츠 좋아하는데 젤 먼저 먹어볼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