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살아서 갖고 올 수도 없어ㅠㅠ 어떡하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내 티켓이긴해…
-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07 재발급 되더라!!! 공연시작 10분전에 오라고 그러던데? 가서 물어봐봐!!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헉 알겠어ㅜㅜ
-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07 본인명의면 재발급 가능 근데 보통 공연 시작 직전에 공석확인하고 비어있어야 재발급해줘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하.. 알겠어 고마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