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티켓을 두고 왔는데 현장에서 재발급 받을 수 있나….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186 목록 댓글 6

지방 살아서 갖고 올 수도 없어ㅠㅠ 어떡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내 티켓이긴해…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재발급 되더라!!! 공연시작 10분전에 오라고 그러던데? 가서 물어봐봐!!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헉 알겠어ㅜ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본인명의면 재발급 가능 근데 보통 공연 시작 직전에 공석확인하고 비어있어야 재발급해줘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하.. 알겠어 고마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