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첵 재입장 시간은 상관 없는거야??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91 목록 댓글 1

나가는데 스텝이 30분까지만 어쩌구 하시는거 같던데 몇시 전에 다시 재입장 해야하는건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공연시작 30분전에는 퇴장 못한다고 재입장은 아무때나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