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첵 재입장 시간은 상관 없는거야??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9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가는데 스텝이 30분까지만 어쩌구 하시는거 같던데 몇시 전에 다시 재입장 해야하는건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공연시작 30분전에는 퇴장 못한다고 재입장은 아무때나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