잰콘 시작 시간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1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잰콘 딱 정각에 시작햇어??? 한 10분 정도 늦을 거 같은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웅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어제 6시1분 시작이였나?그랬던것 같아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10분정도면 븨씨알+노래끝날때쯤이라 막 많이 놓치진 않을거야!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옹 고마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