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 재현콘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10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플로어 뒷열이라 사첵 당연히 아닌줄 알고 그냥 여유롭게 가다가 10분 늦게 입장함.. ㅅㅂ어쩐지 입장하는데 사첵 선물 주더라... 하 ㅅㅂ재현이 사쳌을 그냥 날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아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