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오류 너무 아쉽다 찌글라고 대기 딱 탔는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153 목록 댓글 5

오류나고 냅따까리 내려버려서 아쉬버 빨리 곡 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마자 자막 오류난거지 어쩐지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웅 별안간 가운데정렬됐다가 싱크 안맞더니 내려버렸어ㅜ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나 못봤어 오류있었구나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아니 어쩐지!!!! ㅠㅠ 아놔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아그니까 ㅠㅠㅠ 어이없어 손글씨인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