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오류 너무 아쉽다 찌글라고 대기 딱 탔는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15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류나고 냅따까리 내려버려서 아쉬버 빨리 곡 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마자 자막 오류난거지 어쩐지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웅 별안간 가운데정렬됐다가 싱크 안맞더니 내려버렸어ㅜ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나 못봤어 오류있었구나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아니 어쩐지!!!! ㅠㅠ 아놔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아그니까 ㅠㅠㅠ 어이없어 손글씨인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