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순염 있는 푸 있어ㅠㅠ?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7|조회수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도지는데 입술 까끌까끌한 느낌 또 들어서 너무 불편해🥹다들 이럴때 어떻게 해? 나는 항상 피부과 가도 유분 보습 하라고만 하고 연고 같은건 잘 안주거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나!!!! 레전드로 환절기, 생리다가올때, 스트레스받을때마다 개지랄입술되는데 그니마 큐립이 제일 나은거같어......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7 립제품 최대한 안바르고 큐립 얇게 바르기.... 근데 자꾸 재발해 ㅜㅜ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약국에서 연고 사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