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 디데이 연장 ㅜㅜ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톡 선물 받기해서디데이 이어서 쓰고 오늘이만료일인데이어서 하려면 정기결제 어떻게ㅜ해야해…?나 디데이 세번정도 끊겨서 너무 무서워 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웅 그게 만료라서 이용권 결제해서 디데이를 이어가고싶어서 ㅜㅜ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깨지는 이유는 24시간안에 바로 안해서 그런거 아니야? 앱이야? 웹이야?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웹으로 결제하려고!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