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회사사무직 아니고 둘다 사장싫어해서 욕많이함
사적인 얘기도 많이하고 친한편
그만둘까 말까 고민중인데 갑자기 그만둔다고 하면 통보처럼 들릴 거 같아서 고민중이다 말하는 거 어때
에반가.. 사회생활 몰라서 물어봄
다음검색
일단 회사사무직 아니고 둘다 사장싫어해서 욕많이함
사적인 얘기도 많이하고 친한편
그만둘까 말까 고민중인데 갑자기 그만둔다고 하면 통보처럼 들릴 거 같아서 고민중이다 말하는 거 어때
에반가.. 사회생활 몰라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