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선배한테 그만둘말 말하는거 에바야?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8|조회수210 목록 댓글 10

일단 회사사무직 아니고 둘다 사장싫어해서 욕많이함
사적인 얘기도 많이하고 친한편
그만둘까 말까 고민중인데 갑자기 그만둔다고 하면 통보처럼 들릴 거 같아서 고민중이다 말하는 거 어때
에반가.. 사회생활 몰라서 물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22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확실한 거 아니면 말하지마...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회사사람 아무리 친해도 다 남이야..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아무리 친해도 어떻게 와전될지 모르니 굳이 말 안 하고 거의 최종적으로 확실해지면 말할듯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절대 ㄴ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