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 구역 사실상 시제였어 ㅠㅠ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8|조회수35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제석으로 간 것도 아닌게 무대두 잘 안보이구... 너무 아쉬워 ㅠㅠㅠㅠㅠㅠ하지만 재현이 라이브 듣고 귀여운 보조개도 보고 정재현 실존했다는 사실만으로 행복하긴 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헐 몇구역이었는데 아예 안보인거야?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ㄷㅆ 나 10구역ㅠㅠ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나두 16구역인데 본무대는 반만 보이더라구ㅜ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헐 10구역에서 9구역 가까운쪽 아니라도 시제 같았던거야? 잘 안보이고?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나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