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쓰는 푸딩이들 혹시 영상 어디다 옮겨..?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8|조회수8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처음 써봐서 어디다 옮겨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컴퓨터? 외장하드?? 클라우드나 마이박스 써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외장하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난 외장이랑 마이박스 2개 쓰는데외장은 뭔가 내가 보고싶을때 바로바로 못봐서 아쉽더라 대신 마이박스는 월,년마다 돈이 나가서 아까울수도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난 유튭에 올리고 지우는데..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마이박스!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난 마이박스! 근데 이번에 1테라로 바꿨디 히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