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쓰는 푸딩이들 혹시 영상 어디다 옮겨..?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8|조회수83 목록 댓글 10

나 처음 써봐서 어디다 옮겨야할지 감이 안잡히네
컴퓨터? 외장하드??
클라우드나 마이박스 써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외장하드 !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난 외장이랑 마이박스 2개 쓰는데
    외장은 뭔가 내가 보고싶을때 바로바로 못봐서 아쉽더라 대신 마이박스는 월,년마다 돈이 나가서 아까울수도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난 유튭에 올리고 지우는데..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마이박스!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난 마이박스! 근데 이번에 1테라로 바꿨디 히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