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복숭아🍑 컨페티 있는데 칠콘때 나눔할게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8|조회수260 목록 댓글 5


보다시피 복숭아 컨페티는 진짜 ㄹㅇㄹㅇ 너무 작아
그래서 이거 반택은 에바같고 칠콘 때 나눔할게

나 이거 주운거 아니고 쟤가 저렇게 뭉탱이로 날라와서
머리에 떨어지고 가방 안으로 들어감 ㅋㅋㅋㅋㅋ
덕분에 뎡콘 때 컨페티로 떄려맞았던 게 기억났어 ㅋㅋㅋ

그러니까 얼른 오라 달콤한 칠콘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와진짜…. 너무부럽다…………….. 나 그때까지 대기탈게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아까 나눔 예약글 썼는데 나보다 10배는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군
    내가 너무 몇명 못 줄거같아 걱정했는데 뭉텅이 푸딩이 있어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진짜 컨페티 뭉탱이로 오더라 나도 가방안에 있는거랑 내 몸에 있는거만 가져왔는데 거의 다 뭉탱이로 있어서 많아짐ㅋㅋㅋ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대박이다ㅜㅠㅠ 그때까지 숨쉬먄서 기다린다🌬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8 와 그때만 기다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