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 동경 고요 아직도 안올라왔네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안나오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신청해봐!원래 타이틀 아니면 누가 신청한거 영향이 클거야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신청 두번이나 했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