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12 127?하고 캘박했는데 왜 했을까 뭐지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9|조회수2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뭐 있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어라 없는데 팬미팅 이런거 궁예하지 않았을까 10주년 근처라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런가 근데 나만 그랬으면 모르겠는데 내 친구도 저때 저렇게 해놔섴ㅋㅋㅋㅋㅋㅋ근데 둘다 이유를 몰랔ㅋㅋ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7월 7일 있는 금토일이라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대관이 비어있다고 소문났던 거 아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