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10주년팬콘하고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09|조회수1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팬콘에서 콘서트공지때리고9월에콘서트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승인 이번주에 공지 띄우고 다음주에 티켓팅하자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좋다 그리고 8월에는 컴백해줘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좋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