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에 시간 비어서 유럽 여행 가보고 싶은데 시간 맞는 사람이 없어서 혼자 가야할 거 같아 ㅠㅠ
미국 교환학생 다녀왔어서 혼자 하는 거에 부담은 없는데 유럽은 첨이라 걱정됨 ㅜㅜㅜ
서유럽쪽 돌고 싶은데 혼자서도 괜찮을까 …? 아님 세미패키지 이런 것도 추천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0 유랑도 있고 나는 한인민박에서 숙박해서 거기서 만난 혼자 온 여자분들이랑 같이 놀고 그랬어!!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한인민박도 많이 가는구나 !! 나도 한 번 알아봐야겠다아 푸딩아 고마워어💚💚💚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0 싼곳도 많고 나는 아침저녁 한식제공되는 곳에서 숙박해서 식비도 줄였어! 완전 추천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헉 완전 꿀팁이다 !! 아갓쉬 고마와요 …🫰
-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0 나 걍 에어비앤비로 잘 다녔어 동행없이! 원래도 혼여 잘해서 더 ㄱㅊ앗음 소매치기 걱정되긴 햇는데 핸드폰 스트랩 하고 다니니까 ㄱㅊ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