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재현사랑맥스 상황에 더더욱 운명이라고 느낀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1|조회수17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푸딩도 생일 2월 14일이야 걍 혼자 매일매일 기분좋고 그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1 오 푸딩이도 발렌타인보이!! 운맹이다 운맹이야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저는 뽀이가 아닌데요?!?그치만 운명은 맞지!ㅋㅋㅋㅋㅋ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1 와 이건 운명이야평리칠해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평리칠💚평즈니💚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1 발렌타인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