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땀 보톡스 맞아본 푸 있어??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1|조회수39 목록 댓글 0

한쪽에 50유닛은 효과가 많이 없다고 해서 한 쪽에 100유닛으로 예약했거든?? 근데 오늘 다른 피부과 갈 일이 있어서 갔다왔는데 상담쌤이 많이 맞는다고 해서 처음인데 쫌 많나..? 생각이 드네,, 겨드랑이 땀이 꽤 있고 다른 후기 보면 병원 가면 100유닛 추천한다길래 그냥 미리 200유닛으로 결제 한곤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