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용이 보러 랩비트 가는 푸딩이들아 워터캐논있대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2|조회수22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rapbeatfestival/status/2065302195072123105워터밤은 아닌데 약간 워터밤 미리 체험용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미리 공지를 햇어야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읭 저게 뭐야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뭐야..?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에반데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