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팬 아닌데 맘터 키캡세트를 사먹을까 말까 고민중....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2|조회수21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뉴만 시켰을때랑 5천원정도 차이나는거같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잇음하자 귀여움 ㅋㅋㅋ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그럼 키캡은 나죠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무도팬 아닌데 키캡 탐나서 사먹고싶음....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난 품절돼서 못삿어ㅜㅜ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난 키캡세트 먹고 스퀴시 노리는중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