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sqld 완전 턱걸이로 합격했다ㅋㅋㅋㅋ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2|조회수139 목록 댓글 3

그치만 합격은 합격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그게먼데!?!!!암튼축하해 푸딩이 원래 문닫고 들어가는게 진짜랬어😍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자격증이야!! 걱정했는데 합격해서 진짜 다행ㅠㅠ
    푸딩이 고마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헐 축하해 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