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sqld 완전 턱걸이로 합격했다ㅋㅋㅋㅋ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2|조회수1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치만 합격은 합격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그게먼데!?!!!암튼축하해 푸딩이 원래 문닫고 들어가는게 진짜랬어😍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자격증이야!! 걱정했는데 합격해서 진짜 다행ㅠㅠ푸딩이 고마오😍💚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헐 축하해 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