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걸렸는데 목소리 안나와…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3

미치겠네 당장 내일모레 해야 될 게 산더미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일단 오늘 목 감싸고 일찍 자보자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낼 병원가서 주사맞자ㅠㅠ 따뜻한 물 많이 마시구!!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2 나도그런적있는데 병원가서 주사맞고 처방약먹는게 제일낫더라 평소에 배도라지 그런거챙겨먹어야돼 그리고 무조건 숙면 잘자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