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장이 그리워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3|조회수1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 번도 못 가봤었는데 가서 볼 때마다 진짜 도란도란 재밌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먹장 가보고 싳었는데 정말로... 잠실 주경 돌아와...요즘 공연장은 낭만이 없어ㅜ 특히 인스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아 먹장좋았어ㅋㅋㅋㅋㅋㅋ 주경기장제발도라와 야외콘서트제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와 먹장 개오랜만이다...나도 플콘에서 딱 한번 가봤는데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와 먹장 개오랜만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