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장이 그리워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3|조회수106 목록 댓글 3

한 번도 못 가봤었는데 가서 볼 때마다 진짜 도란도란 재밌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먹장 가보고 싳었는데 정말로... 잠실 주경 돌아와...
요즘 공연장은 낭만이 없어ㅜ 특히 인스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아 먹장좋았어ㅋㅋㅋㅋㅋㅋ 주경기장제발도라와 야외콘서트제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와 먹장 개오랜만이다...나도 플콘에서 딱 한번 가봤는데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와 먹장 개오랜만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