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뽑는데 지원자 15명중에 12명이 안와서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3|조회수206 목록 댓글 3

내가 그 3명이되는 그런 개꿀인생 살고싶다
아취업너무힘들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우리 푸딩이 곧 합격🍀💚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요즘 취업 진짜 힘들더라ㅜ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푸딩이 이력서 넣은 다음 회사에 곧 합격함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