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뽑는데 지원자 15명중에 12명이 안와서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3|조회수2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그 3명이되는 그런 개꿀인생 살고싶다아취업너무힘들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우리 푸딩이 곧 합격🍀💚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요즘 취업 진짜 힘들더라ㅜ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푸딩이 이력서 넣은 다음 회사에 곧 합격함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