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갔으면 진짜 조았겠다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3|조회수1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년 11주년에도 데려가주세요 데이즈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내년엔 다같이 더 좋은데 가쟈!!!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다같이 또 가용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내년에 더 좋은곳에 더 오래 가자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3 그니까 ㅠㅠ 발리발리 노래를 햇는데 내년엔 더 좋은데 같이 가거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