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걸음 수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4|조회수122 목록 댓글 2




ㅋㅋㅋ 어제 외출한 게 쓰레기 버리고, 1층에 있는
공용 건조기 쓰러 왔다 갔다한 게 전부이긴하지만
핸드폰 두고 나갔어서 8 이러네 ㅋㅋㅋ
집에서는 집안일 하느라 계속 움직였는데😅

심지어 저 시간에는 자고 있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4 앗 나는 그래도 집에서 핸드폰 들고 움직였더니 72걸음 나온다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나도 원래 쉬는 날 그쯤인뎈ㅋㅋ
    어제는 핸드폰 계속 방에 둬가지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