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어제 외출한 게 쓰레기 버리고, 1층에 있는
공용 건조기 쓰러 왔다 갔다한 게 전부이긴하지만
핸드폰 두고 나갔어서 8 이러네 ㅋㅋㅋ
집에서는 집안일 하느라 계속 움직였는데😅
심지어 저 시간에는 자고 있었다고🤣
다음검색
ㅋㅋㅋ 어제 외출한 게 쓰레기 버리고, 1층에 있는
공용 건조기 쓰러 왔다 갔다한 게 전부이긴하지만
핸드폰 두고 나갔어서 8 이러네 ㅋㅋㅋ
집에서는 집안일 하느라 계속 움직였는데😅
심지어 저 시간에는 자고 있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