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대박 sc hbn 콘서트 하는데 국내 선예매 하나봐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5|조회수376 목록 댓글 27

우리도 해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이런경우엔 글로벌을 자리 따로 빼놓나?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슴은 처음하는거라 잘모르겟는데
    좌석 일부 빼놓고 티켓팅하는경우가 많은것같던데

    🤍🤍🤍🤍🤍 이렇게 자리면
    🤍🤍🖤🖤🖤
    이런식으로 6-70퍼는 국내 3-40은 해외 이런식으루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헐 제발우리도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야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제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