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처럼 위버스 사녹도 한국인 우대 가자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5|조회수133 목록 댓글 4

사녹가면 여기가 중국인지 한국인지 모르겠어요 한국팬들 많은 사녹 가고 싶어 나도 사녹도 당첨되고 싶고 ㅋㅋㅋㅋㅋㅋ미당아티스트 탈출 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사녹은 한국인들로만 해봐.. 그래도 경쟁률 쎄다고ㅠㅠ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이거하면 스엠 붐엄이다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저 이거 원해요 진짜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ㄹㅇ콘서트도 그렇지만 사녹이 진심 심각해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