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처럼 위버스 사녹도 한국인 우대 가자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5|조회수1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녹가면 여기가 중국인지 한국인지 모르겠어요 한국팬들 많은 사녹 가고 싶어 나도 사녹도 당첨되고 싶고 ㅋㅋㅋㅋㅋㅋ미당아티스트 탈출 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사녹은 한국인들로만 해봐.. 그래도 경쟁률 쎄다고ㅠㅠ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이거하면 스엠 붐엄이다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저 이거 원해요 진짜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5 ㄹㅇ콘서트도 그렇지만 사녹이 진심 심각해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