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번주에 매복 사랑니 뽑는데 뽑고나서 대중교통 이용해서 집 가야하는데 막 피가 새어 흐르고 그러진 않지..? 사랑니 뽑는거 첨이야 무섭다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와 진짜 철저했네 푸딩 멋지다.. 일단 뽑기 전에도 먹고 푸딩처럼 시간 차 두고 계속 먹어야겠다... 땡큐🥹
-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6 푸딩!!!! 화이팅!!!!!!! 힘내!! ㅇ다른푸딩이들 말처럼 진통제 잘 챙겨묵엉! 나는 괜찮겠지~ 했다가 지옥찍고왔옹 ! 뽑을땐 괜찮았는데 그날 저녁에 울면서 잠~~~ 그치만 푸딩이는 암시롱도 안하길 ! 축복받은 체질이길 !!!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와 진짜 이놈의 사랑니.. 푸딩이들 많이도 괴롭혓네 🥹 하 괜찮기를...
-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6 내가 간 병원에서는 먼저 약처방 해줘서 뽑기 전에 먹고 들어오라고 그랬어!!ㅋㅋ
-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6 안흘러...!! 거즈 물려주는거 진짜 꽉 깨물어야 초반에 지혈 잘되니까 꽉 물고가 말 되도록 하지 말고!! 그거 진통제 약빨 떨어질 것 같은 느낌들 때 타이밍 잘 맞춰서 다음 진통제 잘 먹어둬 ㅜㅜ 타이밍 놓쳐서 중간에 아픈거 느껴질 때 있는데 아프더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