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서 3일된 삼각김밥을 발견했어...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6|조회수13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지어 눌려있어서 가방에 기름기가 묻었어.. ..ㅠㅠ맨밥 아니고 볶음밥류라서....... 으아아아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안돼...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안돼..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끼양아나아아아악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